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학교 체험, 리포터 손은옥 출연

ˍ 2020. 10. 17.

굿모닝대한민국 라이브에서 LTE요정이란 별명의 손은옥 미녀 리포터가 평창에서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하는 영상이 나왔네요. 검색해보니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학교(스쿨) 이라고 하네요.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한 안내가 있습니다. www.paratv.co.kr/

 

조나단패러글라이딩학교

하늘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으신분들이 보다 쉽고 안전하게 하늘을 만나고 하늘이 쉼터가되고 생활의 활력소를 찾을수 있는 그러한 친구가 되기를 바랍니다.

www.paratv.co.kr

조나단패러글라이딩스쿨
강원도 평창군 평창읍 중리 8-1

 

 

 

손은옥:  가을에 찾아온 강원도 평창에는 만개한 코스모스가 가득했습니다.

 

 

어디를 가면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.

 

 

패러글라이딩? 패러글라이딩이요?

 

 

평창에서 찾은 첫번째 뷰, 바로 패러글라이딩인데요.

 

하늘에서 즐기는 평창의 뷰는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. 특히 이곳은요. 초보자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곳인데요.

 

평창 시내를 보는 건 기분이 상쾌할 것 같습니다. 전문가와 함께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는데요.

 

평창의 하늘을 나는 짜릿한 체험, 저도 도전했습니다.

 

 

공중에서 갈 곳을 잃은 저의 두 발 보이시나요? 하지만 당황함도 잠시. 생에 첫 패러글라이딩 성공.

 

 

 하늘을 나는 기분이 이런 걸까요? 발아래 펼쳐진 뷰를 보니까 정말 좋더라고요.

 

너무 최고예요, 진짜!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플라이~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터치 스카이~ 다음 가사는 몰라요.

 

 

그런데 이때.  갑자기 시작된 공중 회전. 이게 패러글라이딩의 또 다른 묘미라고 하더라고요. 엄청 짜릿했습니다. 놀이기구 타는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름다운 풍경에 스릴 만점 비행까지 일석이조로 완벽한 체험이었습니다. 

댓글

💲 추천 글